박막례 할머니 '편'을 위한 특별 선물
박막례
롤스티커 마스킹테이프
<박막례, 이대로 죽을 순 없다>, <2020 박막례 일력> 구입 시,
박막례 롤스티커 마스킹테이프 (마일리지 차감)
  • - 기간 : 11월 22일 오전 9시 ~ 소진 시까지
  • - 이번 주문으로 발생할 예상 마일리지에서 우선 차감 됩니다.
  • - 예상 마일리지로 부족한 금액은 기존에 보유한 적립금, 마일리지 순서로 차감됩니다.
  • - 보유 적립금/마일리지가 부족한 경우, 남은 금액은 추가로 결제하셔야 합니다.
박막례, 이대로 죽을 순 없다
박막례, 김유라 지음 / 위즈덤하우스
나이 71세에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전직한 박막례와 오로지 할머니의 행복을 외치는 PD 손녀 김유라의 에세이. 7남매 중 막내로 태어나 이름도 ‘막례’가 되어 살아온 지난 70여 년의 눈물 없인 들을 수 없는 인생 전반전부터, 유튜버로 전직하고 난 뒤 유튜브 CEO, 구글 CEO를 만나기까지 부침개 뒤집듯 뒤집힌, 말도 안 되게 신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.
또 그간 카메라 뒤에서 할머니의 매력을 십분 발산하게 만든 PD 김유라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포함되어 있어, 유튜브 채널 「Korea Grandma」의 팬들을 포함해 유튜브 제작에 관심을 둔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것이다.
2020 박막례 일력
박막례 지음 / 위즈덤하우스
2020년 365일 매일 아침, 박막례 할머니를 만난다. 2019년 8월 100만 구독자를 돌파한 유튜브 채널 'Korea Grandma'의 주인공이자 '인생 역전의 주인공', '희망의 아이콘'이 된 박막례 할머니의 명언이 담긴 <2020 박막례 일력>.
젊은 세대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유튜브를 통해 박막례 할머니는 그간 살아낸 삶에서 배운 자신만의 이야기를 한다. 사람들은 할머니의 말 속에서 때로는 일침을 맞기도 하고 때로는 웃음과 위로를 받으며 매 순간 놓칠 뻔했던 희망을 주웠다. 유튜브뿐 아니라 각종 언론 인터뷰 등을 통해 매번 화제가 되었던 박막례 할머니의 명언들을 새해부터는 매일 아침 책상 앞에서 만나보자.